맛집

[맛집] 천호 쌀국수 맛집 PHOTHIN (퍼틴)

100억부자꿈나무 2021. 10. 18. 21:42
728x90

천호역 현대백화점 식품관에 있는 퍼틴이라는 쌀국수집에 다녀왔다.

곱창 매운 쌀국수가 맛있어보여서 먹었는데 강남에있는 땀땀이랑은 또다른 맛이었다.

땀땀보다 곱창이 더크고 곱이꽉차있었다.

하지만 나는 땀땀이 더 내스타일인것같다 ㅎㅎ

껌승

돼지고기를 즉석에서 구워 바로나와서 그런지 정말 맛있었다. 쫀득쫀득하고 밥도 매콤하고 짭짜름해서 고기랑 잘어울렸다.

텃만꿍

멘부사랑 비슷한맛이었다. 튀김이 진짜 빠삭하고 좋았다.

맛나게먹는 방법이라 했지만 우리는 일반쌀국수와 분짜를 먹지않았다 ㅋㅋ

곱창매운쌀국수

해장하기 좋은맛이었다. 면 양은 적은편이라서 곱배기가된다면 더 추가해서 먹는걸 추천한다.

😁다음에 또가서 일반쌀국수도 먹어봐야겠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