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내돈내내산 송리단길 질할브로스 리뷰 (겨드랑이 맛을 아십니까??)

100억부자꿈나무 2021. 1. 27. 07:01
728x90

 

 

 

 

 

 

코로나가 완화되어 오랜만에 송리단길 나들이를 다녀왔다.

송리단길에 먹을게 많이 없어서 그런지 맛집마다 줄을 엄청 서있었다.

 

어디로 갈지 고민하다 막냉이가 겨드랑이 맛을 느낄 수 있다는 곳을 안다면서 함께 가보자했다. 

 

이름하여 질할브라더스... 

 

이름이 참... ㅈ..ㄹ ...을 연상되는건 내 인성이 쓰레기인가..?

 

 

 

 

 

맛은 어떨지 정말 궁금해진다. 겨드랑이라니.. 허허

 

 

메뉴:

 

 

 

전체메뉴는 이러했는데, 감자튀김은 나오지 않았다. 

 

케이준 치즈감튀와  베이컨 치즈 감자튀김이 있었다. 

 

램 오버라이스, 베이컨치즈감자튀김, 치킨라이스랩 3가지를 시켰다. 

 

 

베이컨치즈감자튀김, 램오버라이스

 

비쥬얼은 상당히 좋았다. 

 

 

겨드랑이 맛?!

 

딱 먹는 순간 겨드랑이 맛이 이런거구나! 하고 생각이 들었다.

 

작년 여름 러시아 음식을 먹어본적이 있었는데 그향이났다.

 

양고기 맛이라 해야하나?

 

특유의 향신료 맛이다. 

 

 

빠삭 말랑 치즈맛 굳

 

감자튀김 정말 맛있었다. 

 

 

치킨라이스랩

 

겨드랑이 맛에 거부감이 있는 분이라면 이놈을 먹는게 더 좋을 것같다. 

 

할라피뇨때문에 매콤할 수 있는데 전체적으로 걍 무난하고 맛있는 치킨맛이다.

 

 

 

베트남쌀

 

베트남쌀이 들어가 있는게 특징이다. 

 

 

 

 

이곳에 연예인들이 다녀간 흔적들이 엄청 많았다. 

 

사장님이.... 연예계에서 일하셨었나..?

 

생각나면 한번씩 가볼만한 곳이다.

 

위치:

네이버 지도

질할브로스 송파점

map.naver.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