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코로나 자가격리 5일차

100억부자꿈나무 2021. 8. 1. 09:57
728x90

재택근무도 3일차에 접어들었다. 

 

재택근무를 계속 하다보니 환경에 적응되서 그런지 너무 편하다. 

 

코로나사태 이후로 재택근무를 몇번 할 기회가 있었는데, 그때마다 야근을 하게되었다.

 

이유는 모르겠지만, 재택근무 할때마다 나를 괴롭히는 사람들이 많아진다... 

 

월화는 정신없었지만, 오늘은 달랐다. 

 

바로 칼퇴를 할 수 있었다. 

 

출/퇴근 시간이 없으니 사람몸이 이렇게 편할 수 있구나. 싶다.

 

그리고 남은 에너지를 운동에다 쏟아부을 수 있다는 것에 너무 행복했다. 

 

최근들어 집에오면 녹차가되어서 아무것도 하기 싫어서 열심히 하던 운동도 때려치우고 누워있기만했는데.. 

 

이번기회에 큰 힐링이 되는 것 같다. 

 

바빴던 업무도 하나씩 끝나가면서 다시 정상화되어가고있는 것도 한몫하고있긴하다. 

 

출퇴근 시간을 줄일 수 있는 방법을 찾아봐야겠다. 

 

퇴사해버리면 좋겠지만. 아직 파이어족을 하기엔 목표한 금액에서 한참남았다. 

728x90